22 feb 2012

Key posta nuove foto su me2day ^^

Il nostro Key oggi ha messo delle nuove foto di Parigi su me2day con Minho assieme ai messaggi:
파리에서 사진찍다가…자기너무 어둡다고 밝혀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A Parigi scattando foto... ho scoperto che sono troppo scuro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(saranno le parole di Minho :D)
둘다 어이없어서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
Entrambi non abbiamo potuto non ride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cr : shineeme2day

Nessun commento:

Posta un commento